상단여백
HOME 정치
더불어민주당 서영석 국회의원, 제22대 부천시(갑) 국회의원 후보 등록서영석 의원 “국민의 준엄한 명령은 윤석열 정권심판과 무너진 민생회복” “기필코 승리해 새로운 부천의 혁신과 발전 이루어 낼 것”

 

전날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으로부터 후보자 인준을 받고 공천이 최종 확정된 서영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1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부천시(갑) 후보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야구점퍼로 된 선거복을 입고 푸른색 넥타이를 맨 서영석 후보는 이날 오후 1시 30분경 후보 등록을 위해 부천시오정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신청서를 제출했다.

서영석 후보는 등록을 마치고 나오면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민생을 회복하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어 기필코 총선에서 승리해야 한다는 각오로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선거운동에 임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영석 후보는 이어 “이번 총선을 전환점으로 새로운 부천의 역사를 써내려 가겠다. 선거구 조정으로 지역이 더 넓어진 만큼 더 많은 시민의 마음을 온전히 받아 안고, 더 넓은 마음과 더 무거운 책임감으로 새로운 부천의 혁신과 발전을 이루어 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영석 후보는 이번 총선 승리의 결의를 다지고 지지를 결집하기 위해 다음 날인 22일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다. 기자회견은 부천시(갑)에 출마하여 재선에 도전하는 서영석 후보를 비롯해 부천시(을) 김기표 후보, 부천시(병) 이건태 후보까지 부천의 모든 지역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함께하는 합동기자회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상옥기자  sangok007@naver.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