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인천시립무용단, 신규 단원 공개모집 4월 15일까지 서류 접수- 인천광역시립무용단 2024 신규 단원 공개모집 공고 -

인천광역시 문화예술회관이 수준 높은 공연 활동을 통해 우리 춤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고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인천광역시립무용단(예술감독 겸 상임 안무자 윤성주) 신규 단원(한국 무용)을 공개모집 한다.

올해 공개 전형에서는 단체 내 결원 현황 및 역할별 수요를 고려하여 남성 출연 단원 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무용단 사무실에 방문하거나 우편(등기)으로 접수할 수 있다. 공개 전형은 1차 실기 및 2차 면접으로 진행되고, 인천시민은 전형별로 2점의 가점이 있다. 

1차 실기 전형 과목은 전통무용, 창작무용, 즉흥, 타악실기 등 4과목이며, 모집인원의 2배수 이내로 2차 면접 전형 대상자를 선발한다. 2차 전형은 대면 면접으로 진행되며, 1차 실기 점수(80%)와 2차 면접 점수(20%)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를 합격자로 결정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간의 수습 과정을 거쳐 근무 평가에 따라 상임단원으로 위촉된다. 

전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누리집 고시공고 또는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s://www.incheon.go.kr/art) 새소식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채용 일정 및 절차에 관한 문의는 예술단운영팀(032-420-2742), 채용 분야 직무 및 전형에 관한 사항은 무용단(032-420-27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순호 기자  sangok007@naver.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