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행사 단체
인천계양구영남향우회 송년회 성황...김진수 회장 "새해 청용처럼 비상하는 향우회로"윤환 계양구청장, 유동수 계양갑 국회의원,이병학 국민힘 계양갑 당협위원장, 정영호 한림병원장,김춘수 자유총연맹 계양구지회장등 참석 대성황
송년사를 하고 있는 김진수 인청계양구영남향우회회장

 

 

 


인천 계양구 영남향우회(회장 김진수) 2023년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22일 저녁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 블레스파티하우스 D동에서  열렸다.

 이날 윤환 계양구청장, 유동수 계양갑 국회의원, 이병학 국민힘 계양갑 당협위원장, 윤형선 국민의힘 계양을 당협위원장,정영호 한림병원장,김춘수 자유총연맹 계양구지회장등 정치인과 지역사회 단체장을 비롯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식전 행사로 최경집 향우회원의 섹소폰 연주로 분위기를 띄웠다. 2부 본 행사에는  이정아 부회장과 도미경,김경미 회원의 멋진 행사진행으로 한층 더 빛난 화합의 장이 됐다. 

김진수 계양구영남향우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고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지만 부족한 점이 있다. 그러나 여러 회원님의 적극적으로 참여와 도움으로  한해를 무탈하게 보내게 된 것에 향우들께 거듭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에는 더욱 발전되는 향우회가 되도록 집행부에서 열심히 노력 하겠다. 여러 향우들께 많은 협조 부탁 드리며 만사형통 하는 청용의 해가 되시기를 소망한다"고 덕담을 건넸다. 


 

장상옥기자  sangok007@naver.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