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행사 인물
정혜영 (사)대한미용사회 연수구지회장 공중위생 부문 인천시장장 수상인천광역시 제9회 소상공인 경연대상 시상식...전영희 대한미용사회 인천연수구지회 사무국장 사회공헌 부문 인천의회의장상

 

 

인천시와 인천소상공인 연합회는 10월 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9회 인천시 소상공인 경연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19명의 인천지역소상공인이 인천시장상과 인천시 시의회의장, 인천시 소상공인 연합회장상, 인천지방중소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등을 받았다. 특히 정혜영 (사)대한미용사회 연수구 지회장이 공중위생 부문 인천시장상, 전영희 (사)대한미용사회 인천연수구지회 사무국장이 사회공헌 부문  인천의회의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행사에는 유정복 인천시장, 허식 인천시의회 의장, 윤영섭 인천지방 중소벤처기업청장,인천시 소상공인 연합회장 등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현기 인천소상공인 협회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뿐 만아니라 인천지역 경제가 다시금 살아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축사에서 "코로나19이후 경제지표가 좋지 않은것이 사실이다"며 "지역경제를 활성하기위해  굵직한 사업을 전개하고 투자유치를 활발하게 진행하는 방안을 찾아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강조했다. 
 
 

이순호 기자  www.bokjibang.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