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더 큰 정치 실현" 4선 도전 김경협 부천시갑 국회의원 1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3월 10일(일요일) 오후 4시, 오정구 원종동 47 2층에서

 



 22대 총선에서 4선에 도전하는 김경협 부천시갑 국회의원이 3월 10일(일요일) 오후 4시, 오정구 원종동 47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알렸다.

부천의 선거구가 3개로 축소개편 돼 부천시갑 선거구는  오정구(고강본동, 고강1동, 성공동, 신흥동, 오정동, 오정1·2동)와 원미구(도당동, 심곡1·2·3동, 원미1·2동, 춘의동)가 합쳐졌다. 

민주당 부천시갑은 김경협 국회의원, 서영석국회의원, 유정주국회의원 등 예비후보 3명이  11일~12일 3자 경선을 치른다. 김경협 국회의원이 타후보와 달리 경선 하루 전날 이례적으로 새소식을 갖는 것은 자신감의 발로 이자 경선에 유리한 여론을 형성할 의도로 풀이 된다. 

김경협 의원은 지난 2월 출마선언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진짜는 다르다“는 슬로건 아래 ”부천발전 4대전략 2.0“을 발표하는 등 오정구와 원미구 부천 시민들과의 교감폭을 더 넓혀 왔다. 

 김경협 의원은 “37년 전 신혼생활로 정착한 부천은 저의 고향이자, 정치를 하는 이유이다”며, “더 커진 부천 갑에서 부천을 대표하는 더 큰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끝으로 김경협 의원은 “더 큰 부천, 더 큰 정치를 위해서는 지난 12년간 함께하고 응원해준 부천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가 꼭 필요하다”며, “바쁘시더라도 자리를 빛내주시고 함께해주시는 오정과 원미가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겠다”고 다짐했다.


 

장상옥기자  sangok007@naver.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