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공헌
홍순찬 부천테니스협회장, 부천범안동 이웃돕기 후원금 '으뜸'올해만 1천5백만원 쾌척 남다른 이웃사랑 실천 앞장... 부천시승격 50주년 유공시민 '부천시장 표창패' 수상
  •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 승인 2023.10.08 08:37
  • 댓글 0
부천지역 발전 유공 부천시장 표창을 수상한 홍순찬 부천시테니스협회장
조용익(오른쪽) 부천시장이 부천시 승격 50주년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홍순찬 부천시테니스협회장에게 지역발전에 헌신한 공로로 표창패를 수여하고 있다.
안효식(왼쪽) 부천시의회 부의장의 축하를 받고 있는 홍순찬 부천시테니스협회장
이선구(오른쪽) 경기도의원의 축하를 받고 있는 홍순찬 부천시테니스협회장

 

 

 

홍순찬 부천시테니스협회장(부천새길협동조합이사장)이 부천시 승격 50주년 시민의 날을 맞아 10월 5일 지역사회 발전 유공시민  부천시장 표창패를 받았다.  

이날  저녁 부천시청 잔디장광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조용익 부천시장은 홍순찬 부천테니스협회장에게 직접 표창패를 수여하고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안효식 부천시의회 부의장과 이선구 도의원도 현장에서 홍회장의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격려했다. 

홍순찬 회장은 남다른 열정과 헌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부천 범안동행정복지센터 추천으로 부천시장 표창패를 받은 홍 회장은 다년간 이웃돕기 정기적 후원금을 범안동에서 가장 많이 하는 인물로 알려 졌다. 범안동에 따르면 홍회장은 올해만 1천5백만원의 불우이돕기 기금을 쾌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훈훈한 사랑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홍 회장은 또한 부천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쓰레기 감량사업에 앞장, 재활용 자원을 낭비 되지 않게 하는 한편 무단투기 상습지역에 화단 조성하며 환경정비에도 힘쓰고 있다.   

홍순찬 부천시테니스협회장은 "부천시 승격 50주년 이 뜻깊은 날에 부천시장의 표창을 받아 뿌듯하고 부천시민의 한사람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부천지역 발전을 위해 어떻게 할 것인지 좀더 깊이 고민하겠다. 무엇보다 부천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도와 줄 일은 도우며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조용익 부천시장이 비전 선포식 개최에 앞서 비전 선포의 배경을 설명하고 있다

 

한편, 조용익 부천시장은 이날 시 승격 50주년 시민의 날을 맞아 기업·첨단·문화·체육·녹지·환경·교통·어린이 등 분야별 대표 시민들과 무대에 올라 ‘지속가능 자족도시’ 비전을 함께 선포하고 부천이 앞으로 나아갈 미래상을 시민과 공유했다.

 제시한 미래상은 ▲일자리가 풍부한 ‘첨단 경제도시’ ▲시민중심 품격있는 ‘문화 예술도시’ ▲자연과 사람이 조화로운 ‘친환경 녹색도시’ ▲가깝고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도시’ 등이다.

조 시장은 “시 승격 50주년 시민의 날을 부천시민과 함께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와 경쟁력 있는 선도도시로의 도약을 이루는 ‘미래 100년을 향한 대전환’에 늘 시민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sangok007@naver.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