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윤석열 대통령은 왜 4.15 부정선거 수사 지시 안 하나"대법원 폭파하라"..민경욱 소송 기각에 격앙된 시위대
  • the복지타임즈=변철남 대기자
  • 승인 2022.07.29 12:19
  • 댓글 1
민경욱
변철남 대기자

대법원 2부(주심 천대엽 조재현, 이동원.민유숙 대법관)는 지난 7.28일 민경욱 전 의원이 인천 연수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상대로 낸 국회의원 선거무효 소송에서 원고의 청구를 기각했다. 조작이나 부정투표가 없었다고 2분만에 판단했다.
6개월에 끝내도록 돼있는 선거무효소송에 대한 판결이 무려 27개월 만인 7월28일에 내려졌다

문재인과 민주당은 부정선거로 국회를 점령하여 불법을 대량으로 생산했다. 만약 부정선거를 수사하여 가짜 국회의원을 파면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지구에서 사라질 것이다.
문재인의 종북 주사파 정권이 저질은 부정선거는 독재자가 광적으로 저지르는 반국가적, 반민족적, 반민주적 행위이다. 

부정선거는 분명히 국가를 단번에 망치는 핵폭탄이다. 부정선거로 집권한 간첩, 종북세력, 사기꾼들이 지난 5년 동안 국가의 중추를 장악하여 국가를 파괴하는 현장을 우리는 목격하였다. 결국 부정선거로 집권한 공산주의자나 독재자는 국가를 점령한 후 국민을 그들의 노예나 종으로 만들었다. 이제 한국인은 지난 5년 동안에 눈멀고 귀먹은 노예로 전락하였다.

지난 4.15 부정선거는 한국 선거 사상 최악의 부정선거로 판명되었다. 그러나 선관위와 대법원이 말도 안 되는 미친 개소리를 하고, 수사-사법-언론기관이 묵시적 생사공동체를 형성하여 꿀 처먹은 벙어리처럼 말이 없다. 혹시 모두 같이 죽자는 결의라도 했는가?

민경욱 의원은 4.15 부정선거로 낙선한 후 형언할 수 없는 각고의 고통을 겪었다. 그가 건강하지 않았다면 이미 죽었을 것이다. 그는 4.15 부정선거로 낙선 후 미국 의회까지 가서 연설하면서 미국에 협조를 요청하였고, 국내. 외를 다니며 부정선거를 폭로하는 운동을 벌여왔다. 대한민국에 선거 정의가 실현되어 민경욱 대표의 재기를 고대했지만 오늘 대법원은 4.15 부정선거에 관한 판결은 약 2분 말한 후 민경욱 대표의 고소를 기각했다.

황교안 전 총리, 공병호 박사, 조슈아 대표, 박주현-구주와 변호사 등 우국 인사들 2000여명이 4.15 부정선거 진상규명을 위해 비바람 눈보라를 맞으며 2년간 아스팔트에서 땀과 눈물로 불의한 제도권에 저항하고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투쟁을 이어 왔다. 
2년 넘도록 각고의 투쟁을 하였으나 선관위와 대법원은 미친 개소리로 일관하였다. 

윤석열은 대통령 당선 후 즉시 4.15 부정선거 수사를 지시할 것으로 기대했지만 아직도 부정선거에 대한 말은 한마디도 없다. 윤석열의 큰 오류다. 만약 끝까지 그냥 있다면 윤석열은 5년 후 정권을 주사파에게 빼앗기고 피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다.

. 이에 많은 국민은 윤석열 대통령에게 다음을 요구한다. 문재인 집권기간 동안 민주주의를 불태운 부정선거 주범과 종범을 모두 잡아 엄벌하라. 왜냐하면 부정선거 주범은 대형 부정축재자, 살인 강도 강간범, 내란범보다 훨씬 더 큰 범죄인이기 때문이다.

문재인 5년 동안 한국의 모든 선거는 오직 부정선거였다. 엄청난 사전투표 부정과 당일 투표 부정뿐만 아니라 개표 종사원으로 계약직과 중국인들을 주로 배치했다. 수사 결과에 계약직과 중국인들은 신분상 큰 책임감이 없을 것으로 알고 그렇게 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은 투표는 한국인이 하고 개표를 계약직과 중국 놈에게 맡긴 결과가 되었다. 개표 종사원에 계약직과 중국인을 참여시키는 것은 부정선거를 하려는 음모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윤석열이 중앙선관위와 대법원에 철퇴를 가하여 상황을 바꾸지 않으면 모든 선거는 간첩-북한-중공의 뜻대로 될 것이다.

베네수엘라 아프리카 가봉, 부룬디, 코트디부아르, 케냐 등지에서도 부정선거로 심각한 폭력 사태가 발생했다. 아프리카 대륙 36개국에서 약 60%의 아프리카인이 부정선거가 있었다고 한다. 한국의 문재인은 부정선거 상습국에 전자개표기까지 수출하여 부정선거를 조장했으니 이런 세계적 망신이 또 있을까? 

지구상에 있는 어떤 나라도 부정선거를 한 나라치고 망하지 않은 나라가 없다. 
만시지탄이나 윤석열은 이제라도 4.15 부정선거와 그 후에 빠짐없이 행해진 몇 차례 부정선거를 수사하도록 즉각 지시하기 바란다.

the복지타임즈=변철남 대기자  cnbyun365@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삼강 2022-07-29 17:26:45

    대한민국 이대로 좌파사회주의로 변해가는 것입니까? 입법,사법. 행정, 교육. 언론. 노동, 시민단체등등 모두 좌파로 이념화된 세력들이 점려하고 있으니 오호통제라   삭제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