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행사 인물
이순호 인천 헤델미용실 원장,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이선심 회장 표창장 수상인천연수구지회 감사...장혜영 제10대 인천연수구지회장 취임 "연수구지회 미용인의 가치 높이겠다"포부
  • 박정애 부평꿈마을 평생교육원장
  • 승인 2022.07.10 08:00
  • 댓글 3
이순호(오른쪽) 대한미용사회 인천연수구지회 감사가 이선심 중앙회장의 표창장을 수상하고 장혜영 인천연구지회장의 축하를 받고 있다.
새로 임명된 대한미용사회 인천연구수지회 상임위원들이 장혜영(앞줄 왼쪽 세번째) 지회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대한미용사회 인천연수구지회 제9대 정윤남 지회장의 이임식과 제10대 장혜영 지회장의 취임식이 7월7일 인천 청능대로 53번길 연수구 지회사무실에서 ‘소확행’ 으로 개최했다

이날 내빈으로 남동구지회장·부평구지회장과 부회장, 계양구지회장,시협의회장 등 최소 인원만을 초대됐다.

장혜영 제10대 연수구지회장은 취임사에서 “ 앞으로 연수구지회 미용인의 가치를 높이기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상임위원들 모두와 더불어 상생하며 연수구지회 회원분들에게 신뢰받고 성장하는 협회를 다함께 만들 것을 기원한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상임위원회 임명장과 표창장 수여식도 진행됐다.

이순호(헤델미용실 원장) 연수구지회 감사는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이선심 회장 표창장 받았다.

이귀복 수석부회장은 “이순호감사의 표창장 수상은 미용인으로 귀감이 될수 있는 다양하고 적극적인 노력이 활동의 댓가”라고 전했다.

박정애 부평 꿈마을 평생교육원장은 “이순호 감사는 교육원에서 공부하는 현역으로 식지 않는 자기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일과 나눔으로 두 마리 토끼를 꽉잡은 봉사의 달인으로 열정과 사명감 책임감이 투철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정애 부평꿈마을 평생교육원장  www.bokjibang.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