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복지
시민의 소중한 성금, 사회복지시설에 차량 49대 지원지난 6월 인천모금회에서 차량지원 사업 공모 통해 49곳 선정
  •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 승인 2021.11.20 12:43
  • 댓글 0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이 19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 복지현장 차량지원 전달식'에서 선정기관에 차량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상범, 이하 인천모금회)와 19일 오후 4시 30분 문학경기장 북문 광장에서 인천지역  사회복지시설·기관에 차량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으로 전달식에는 박남춘 인천시장,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선정기관 대표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전달식과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전달된 차량은 스파크 차량 49대(6억 8천여만 원 상당)로 인천시 소재 사회복지시설과 기관 49곳에 지원된다. 

지원 대상 시설·기관은 지난 6월 인천모금회에서 시설·기관의 이동서비스 향상을 위해 차량지원 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이번에 지원된 차량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사회복지 사업 운영을 위해 경차로 지원되며, 지원 대상 시설·기관은 인천광역시학대피해노인전용쉼터,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 내일을여는자활쉼터, 청학노인복지관 등 49곳이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인천시민들의 소중한 성금으로 지원받은 차량을 사회복지기관에서 이용자들의 이동편의를 위해 적재적소에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이에 박남춘 시장은“복지서비스 차량 확보는 시민들의 활발한 기부와 나눔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사회복지시설·기관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차량지원 사업을 기획·지원해 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차량지원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성금 모금에 동참해준 300만 인천 시민께 깊은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jangbak007@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