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 출범박옥분 신임 원장 “폭넓은 안목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
  •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 승인 2020.07.31 09:22
  • 댓글 0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의왕1)은 30일(목)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 원장으로 선임된 박옥분 의원(수원2)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의원들의 의정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서 부원장 김영해 의원(평택3), 오지혜 의원(비례), 최종현 의원(비례), 사무총장 김철환 의원(김포3), 사무부총장 신정현 의원(고양3) 등도 함께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은 의원들의 정치리더쉽 함양과 공인으로서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제9대 의회 때 발족했다.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은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정치역량 강화와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을 이끌어갈 박옥분 신임 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정강과 정책이 잘 구현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의원님들이 폭넓은 안목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전했다.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jangbak007@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