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행사
부천도시공사, 코로나19 극복 영상 챌린지 인증샷 이벤트선착순 100명에게 온누리 상품권 지급...공사 홈페이지서 확인
  • THE 복지타임즈 = 장상천 기자
  • 승인 2020.05.14 08:02
  • 댓글 0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가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한 홈트레이닝과 관련한 영상 챌린지 인증샷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했다고 밝혔다.

체육센터 강사와 직원들은 지난달 17일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체육활동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요가, 재즈댄스 등의 홈트레이닝 영상을 직접 제작해 업로드 해왔다.

업로드 된 영상은 총 11편으로, 영상 업로드 이전보다 채널 조회수가 약 300% 증가하고, 구독자수가 2.5배 늘어나는 등 체육센터 개장을 기다리는 시민들의 호응이 높았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공사 유튜브 채널 구독 사진과 홈트레이닝 영상을 시청하며 따라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2가지 모두를  공사 홈페이지(www.best.or.kr)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5월 13일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1만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부천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코로나19 종식으로 체육시설 운영이 정상화될 때까지 경각심을 늦추지 않고 생활 속 방역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집에서도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시행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THE 복지타임즈 = 장상천 기자  jangbak007@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