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
송국주 토탈스위스코리아 대표 글로벌 경영대상 수상750만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의장 남문기) 수여...남문기 의장 美 최대 '뉴스타 부동산그룹' CEO(전 미주한인회 총연합회 총회장)
  • the 복지타임즈=변철남 대기자
  • 승인 2019.04.15 14:37
  • 댓글 0
송국주(왼쪽) 토탈스위스코리아 대표와 남문기 한민족대표자협의회 의장

건강 기능식품 제조업체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사장 이 지난4월 12일 750만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의장(의장 남문기)로부터 글로벌 모범경영대상표창을 받았다.

해외한민족대표자 협의회는 1987년 창설, 미국 LA에 본부를 두고 5대양 6대주 173개국에 흩어져 살고 있는 750만 해외동포들의 구심체 역할을 하고 있다. 21세기 글로벌 시대에 해외동포와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공헌을 한 글로벌 모범시민에게 그 뜻을 기리기 위해 엄정한 심사 후에 표창장을 수여 해오고 있다.

송국주(왼쪽) 토탈스위스코리아 대표가 남문기 한민족대표자협의회 의장으로부터 글로벌 모범시민 표창을 받고 있다.

글로벌 모범경영대상을 수상한 송국주 토탈스위스코리아 대표는 상대방을 유쾌하게 만드는 열정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이다. 다양한 악기를 어우러지게 연출하는 지휘자처럼, 직원 각자 다양한 개성을 하나의 목소리로 뭉쳐내고 있다.

송국주 대표는 숱한 세월의 역경을 딛고 한 회사를 책임지는 CEO 자리에 올랐다. 그 자체로도 실력을 인정받는 것이겠지만, 직원들에게도 '좋은 CEO'이자 '영감을 불러일으키'면서 '숫자에도 강한' CEO로 불리운다.

토탈스위스코리아 선릉 신사옥 전경

토탈스위스코리아의 선릉 신사옥시대가 시작됐다. 송 CEO는 "우리의 Fit Solution"이 곧 고객이다. 또 고객이 곧 우리의 Fit Solution"이다."는 신념으로 회사 최고의 날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다음은 송국주 토탈스위스코리아 CEO 인터뷰  내용이다.

-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어떤 회사인가

토탈스위스는 왕웬친 박사가 생화학적 관점에서 "언제나 젊고 건강하게"를 모토로 2010년 창립된 건강기업으로 독일의 생화학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하고 스위스의 엄격하고 철저한 생산 공정과 검수를 거쳐 생산되는 "맞춤 솔루션(Fir Solutions)"을 핵심 제품으로 2010년 대만을 거점으로 본격적 아시아를 출발 미국.캐나다. 멕시코 등 북미 대륙에 진출을 준비, 세계 100대 네트워크 회사에 올리는 등 매년 경이로운 매출 신장과 비약적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 토탈스위스의 사명은 어떤 뜻인가

토탈스위스는 건강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지요. 많은 질병과 건강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생화학 물리학적인 관점으로 개발된 맞춤 솔루션(Fir Solutions)으로 현대인들에게 균형잡힌 핵심 영양소를 제공하고 있다.

- 마케팅 실력자로 알려졌다. "Fit Solution" 이 경이적 성장을 일굴 수 있는 비결은?

말하자면, 토탈스위스코리아 전 사원이 같은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고 볼 수 있죠. 같은 곡을 연주한다는 건 50여명의 사원이 한목소리로, 3만여 회원이 공통된 생각으로 작업하고 있다는 얘기죠. 오케스트라 지휘자 같은 역할이랄까요.

토탈스위스코리아가 생산하는 건강기능식품군.

 

the 복지타임즈=변철남 대기자  cnbyun365@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