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선거제도 및 선거사무 개선 아이디어 9월 14일까지 공모15편 선정 총 470만원 상급 지급...선거연수원 홈페이지(www.civicedu.go.kr/contest)에 제출
  •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 승인 2018.08.22 01:09
  • 댓글 0

부천시 선거관리위원회 양형권(현 인천지방법원 부천지원장)위원장은 선거연수원에서 ‘선거 제도 및 선거사무 개선 아이디어’를 9월14일까지 공모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디어 공모는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거연수원은 입상작 15편을 선정, 총 470만원의 상금을 지급 할 예정이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는 선거연수원에서 정치‧선거제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 제도개선을 위한 다양한 연구‧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것이다.선 거제도 및 선거사무 전반에 걸쳐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분야에 대해 문제점, 개선의견, 기대효과를 포함하여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선거연수원 대국민공모전 홈페이지(www.civicedu.go.kr/contest)를 통하여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2018년 10월 8일 선거연수원 대국민공모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선거연수원 대국민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webmaster@bokjibang.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