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행사
벚꽃 흩날리는 인천대공원...4.8일~9일 벚꽃축제- 4.8일(토) 오후 6시,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23년 인천대공원 벚꽃축제 개최 -
  • the복지타임즈=이순호 기자
  • 승인 2023.04.02 08:57
  • 댓글 0

- 개막식에 다양한 공연과 각종 체험행사 등 마련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벚꽃 개화기를 맞이해 4.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인천의 대표공원인 인천대공원에서 ‘2023년 인천대공원 벚꽃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2009년 이후 14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로 인천대공원을 인천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로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행사 1일 차인 8일에는 저녁 6시부터는 김연자, 윤수현 등 국내 유명 가수가 출연하며, 2일 차인 9일 저녁 6시에는 「지역예술인공연 인천사랑 콘서트」에 백영규, 한상아 등 국내 초청 가수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그 밖에도 불꽃쇼, 벚꽃 버스킹, 달고나 뽑기, 딱지치기 등 뉴트로 감성 체험과 단청 그리기, 완초 만들기 등 전통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테마 포토존 설치, 전시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세진 인천시 인천대공원사업소장은 “공원을 찾는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관련기관과 긴밀하게 협조해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번 축제를 통해 시민들께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며 치유와 휴식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행사 관련 문의
  - 인천대공원 벚꽃축제 홈페이지: http://icbf.kr 
  - 연락처: 032-440-5810
 

the복지타임즈=이순호 기자  tnsgh217217@naver.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