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송수봉 민선2기 부천시체육회장 취임 "체육예산 확보, 공공체육시설 확충에 노력"

"부천시민 모두가 참여하는 부천시 체육회를 만들겠다"

송수봉 민선2기 부천시체육회장이 2월 22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이같은 포부를 밝혔다.

 

정윤종 민선1기 전임회장의 이임식도 함께 열린 이날 송수봉 신임회장은 "정윤종 회장의 배턴을 이어 받아 내실을 다지고 체육인들을 통합하며 부천시 체육의 저변 확대해 나아가겠다"며 3가지의 큰 공약을 발표했다.

 

 첫번째로 부천시체육회의 예산 확보 및 전문적인 조직경영을 위해 노력하겠다.  부천시체육회의 예산은 약 80억 정도로 부천시 인구에 비해 많이 부족하다. 앞으로 부천시 조용익 시장,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과 더욱더 긴밀히 협의하여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애쓰겠다. 또한 유관기관 협약, 기업과의 매칭 등을 통하여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 꾸준한 제도 개선과 시스템 정비,체육행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립하며, 사회적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체육 사업 트렌드를 파악하여 부천시 체육회 홍보와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 하겠다.

 

둘째, 종목단체 및 전문 체육인 육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종목단체과 폭넓은 교류 활동을 통하며 행정기반을 구축하고 업무 능률과 사업성과를 높이고 체계적인 선수 육성시스템과 훈련 체계 구축을 통한 전문 선수 지원 및 글로벌 유망선수 발굴 육성을 위한 학교 체육 활성화를 통한 초중고 우수 선수를 발굴 하겠다.

 

셋째, 체육시설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 공공체육시설 이용 확대 및 외곽순환도로 하부 공간에 조성되어 있는 해그늘 체육공간 외 노후된 체육시설 보수, 학교 체육관을 활용한 체육시설에 대한 부족분을 최대한 확충하며 체육시설 위탁운영의  공공효율적인 관리과 체계적인 대관 시스템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들의 불편없게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

 

송수봉 신임회장은  끝으로 "부천시 체육회 발전은 화합과 단결, 관계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으로 가능하다"며 힘차게 앞으로 나가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 했다.

 

 송수봉 민선2기 부천시체육회장 양력은 다음과 같다. 
  # 인하대학교 공학대학원 건축공학과 졸업(공학석사)
  # (사)남부천청년회의소 회장(전)
  # (사)한국청년회의소 중앙 감사(전)
  # 국제로타리3690지구 새부천로타리클럽 회장(전)
  # 인하대학교 공학대학원 총동문회장(전)
  #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전)
  # 현 비앤비 건설 대표

 

 이날 취임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최성운 의장, 안효식 부의장, 김상희 김경협 서영석 유정주 국회의원, 최환식 서영석 이음재 송윤원 등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황진희 김동희 등 도의원과 윤병권 김미자 시의원등 정치인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을 비롯 오광환 용인시 체육회장, 정원동 시흥시 체육회장, 정상욱 양평군 체육회장, 주철호 동두천시 체육회장 등 시군 체육회장도 함께 축하 했다. 

권미영기자  bokjibang.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