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선거
조용익 민주당 부천시장 후보, 시도의원 후보와 현충탑 참배 후 후보등록"연대와 협력을 통해서  지방선거 승리, 부천시민의 든든한 민생 일꾼이 되겠다" 다짐
  •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 승인 2022.05.13 10:45
  • 댓글 0

 


조용익 민주당 부천시장 후보는 5월 12일 오전 9시  경기도의원 후보, 부천시의원후보, 한병환 상임선대위원장과 함께 부천 원미공원 현충탑을 찾아 참배를 하고 6.1지방선 승리를 다짐했다. 

조 후보는 참배를 끝낸후 시도의원들과 기념촬영에 앞서 "후보등록을 하고 새출발을 다짐하는 날이다.  선열들에게 헌화 묵념을 하면서 각오를 다졌다. 정치하는 사람들이 잘해야 시민들의 삶이 좋아진다. 연대와 협력을 통해서  지방선거에서 압승, 부천의 대전환을 이끌고 선도이끌자. 특히 나번을 받은 시의원 후보들 모두 당선되길 빈다"고 덕담을 건넸다. 

참배 행사를 마치고 이날  부천 선관위에 부천시장 후보 등록을 했다. 그는  "이번 선거는 야당으로 치르는 첫 선거이다. 비상한 각오와 절박함으로 경선에서 함께 뛰었던 장덕천, 한병환, 윤주영과 함께 원팀이 되어 윤석열 정부의 독주를 막고 부천시민의 든든한 민생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조용익 후보는 선거 사무소를 상동 소풍터미널 지하 1층으로 옮겨 14일(토) 오후 2시 개소식을 갖는다.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jangbak007@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