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북한
부천시 ‘여성연합자원봉사단체’ 활동가들, 국민의힘 부천(정) 서영석 부천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

‘부천시장은 도덕적으로 깨끗한 후보가 되야...‘
‘국민의힘 부천(정) 서영석 부천시장 예비후보 릴레이 지지선언 이어져’

 

22일 오후 부천시 여성연합자원봉사단체 활동가들이 부천(정)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예비후보 선거 사무실을 찾아 지지선언을 했다.

이날 여성연합자원봉사단체 활동가들은 지지 선언을 하며, “우리가 원하는 부천시장은 여성을 착취의 대상이 아닌 동반자로써 인정하며, 도덕적으로 깨끗한 시장이다”라며, “이에 부합하는 시장 후보는 부천(정)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예비후보이다” 말했다. 
이들은 또, 국민의힘 당내경선과 오는 제8회 부천시장 선거 승리까지 국민의힘 부천정  서영석 시장 예비후보와 함께한다고 결의했다. 

서영석 예비후보는 “여성은 남성의 적이 아니며 서로 상생하며 같이 커가는 동반자”라며, “큰 힘을 보태주시는 만큼 기필코 부천시장에 당선되어 지역 봉사단체 지원을 확대   하는 등 여러분들의 노고에 보다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이 자리에는 부천시 여성자원봉사활동가 단체 소속인 포럼경기비전, 구명구급협회, 독도지킴이회, 노래는 즐거워회 외 3개 단체 활동가들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부천정 서영석 부천시장 예비후보와 필승결의를 하는 부천시여성연합자원봉사단체 활동가들

the복지타임즈  www.bokjibang.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