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이슈
황교안 “4·15 총선은 전면 무효,반드시 특검해야”대선공약 발표회서 주장 “청와대·선관위·법원, 증거 인멸하고 은폐 시도”
  • the복지타임즈=변철남 대기자
  • 승인 2021.09.08 20:35
  • 댓글 3

“내년 선거 부정 막기 위해 사전투표제 폐지, 수개표로 전환해야”

황교안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7일 오후 서울 강서구;ASSA빌딩 방송스튜디오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체인지 대한민국, 3대 약속' 발표회에서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국민의힘 대선후보인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대표가 지난해 치러진 4.15 총선에 대해 '전면 무효'로 규정, "반드시 특검을 도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황교안 전 대표는 7일 서울 강서구 ASSA빌딩 방송스튜디오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체인지 대한민국, 3대 약속' 발표회에서 이같이 주장, "당장 내년 선거의 부정을 막기 위해 사전투표제를 폐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황 후보는 "대한민국, 3대 약속" 발표회에서 “지금 청와대와 선관위, 법원은 증거를 인멸하고 은폐를 시도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대법원은 인천연수(을) 재검표 과정 촬영 자료를 준다고 하더니 모두 파기해버렸다”며 “증거인멸은 지금도 지속 중”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황 후보는 “선관위 직원 성이 새씨, 개씨, 히씨, 깨씨 등 이렇게 적힌 표가 약 2만 표가 나왔다”며 
“다 가짜투표지다. 이것이 문제가 되자 이후 저들은 우체국 전산 정보를 변조해 깨씨를 김씨로 바꿨다”고 말했다.

그는  “관외 사전투표 전수조사 결과, 272만 표 중 150만 표 이상이 조작 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주장했다.

또한 “수도권 사전투표 결과를 보면 서울, 경기, 인천 모두 더불어민주당 대 미래통합당 특표 비율이 똑같이 63대 36으로 나왔다”며 “이것은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인천·경남·서울 3곳 모두 이번 재검표 과정에서 동일한 유형의 부정투표 용지가 대량으로 나왔다”며 “지금 말한 내용만으로도 부정선거가 전국에서 자행됐음이 인정된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혔다.

황 후보는 “저는 1987년부터 한결같이 선거사범을 처리하는 공안부서에서 근무했다”며 “대한민국 최고 선거전문가다”라고 강조하며 “내년 선거 부정을 막기 위해 사전투표제를 폐지하고 개표는 수개표로 전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중대 선거사범은 최고 종신형에 처하는 것이 마땅하다”며 “행동하는 정의가 되겠다. 정의의 편에 설 것인지, 불의의 편에 설 것인지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황 전 대표는 "인천 등 재검표 과정에서 투표관리관 도장이 붉게 문드러진 투표지 1000여장과 배춧잎 투표지, 한 번도 접은 흔적이 없는 빳빳한 투표지가 전체의 30~40%가 나왔다"며 "이뿐 아니라 실제 납품된 것과 전혀 다른 무게의 투표지도 대량으로 나왔다"고 설명했다.

황 전 대표는 "4.15 총선 개표 당시 전자개표기에서 우리 당 찍은 2번표나 무효표가 민주당 1번으로 가는 장면 그리고 2번표가 무효표로 처리되는 장면이 동영상에 잡혔다"고 강조했다.

황 전 대표는 이외에도 초일류 정상국가로 나가기 위한 공약도 발표했다.

아이 키우기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무주택 신혼부부에게 매년 10만 가구를 공급, 본인 부담 없이 입주하게 할 것을 제안한 황 전 대표는 "입주 3년 후부터 무이자로 30년간 나눠 갚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아동수당을 올려 첫째 아이는 월 30만원, 둘째 아이는 100만원, 셋째 아이는 200만원, 넷째 아이는 35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황 전 대표는 경제정책의 기조를 대기업에서 중소기업 중심으로 바꿔 10만 강소기업을 육성하고 스타트업 강국 실현을 위해 '깜놀 10억 벤처창업 배틀' 매일 개최하겠다는 계획도 제시했다.

the복지타임즈=변철남 대기자  cnbyun365@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 권오기 2021-09-09 22:17:04

    사전투표제없애야한다   삭제

    • 자유대한민국 2021-09-09 11:35:02

      자유는 공짜가 아닙니다.
      목숨걸고 지켜야 우리의 권리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사회주의가 되느냐의 중요한 갈림길에서 침묵은 공산국가를 동조하는 것입니다.   삭제

      • 부정선거타파 2021-09-09 10:22:14

        참으로 더럽고 추잡한
        시정잡배만도 못한 인간들이
        나라를패망의 길로 몰아가고 있구나
        선관위, 법윈, 언론...
        모두 대깨문들에 족속된 자들이니
        할말이 뭐가있겠나
        모두 한통속이 되어서 좌파 사회주의국가만들의
        그들만의 아방궁속에서 영원한 권력을 누리려고
        별짓을 다하는데 두눈뜨고 처다만 볼수는 없겠죠
        "자유는 공짜가 아닙니다"   삭제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