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김주삼 부천시의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부터감사패 수상 어린이 보호구역 및 통학로 교통안전 조례 제정 등 아동 교통안전 증진 공로
  •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 승인 2021.03.19 15:16
  • 댓글 0

부천시의회 김주삼 의원(도시교통위원장)은 지난 1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부터 어린이 통학로 및 교통안전에 대한 다양한 정책 및 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김주삼 의원의 어린이 통학 안전확보 노력은 2019년 「부천시어린이 보호구역 통학로 교통안전조례」 제정을 시작으로 지역 내 부모들과의 네트워크 결성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속해서 이어져 오고 있다. 

김주삼 의원은 도시교통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내 부모들과 직접 네트워크를 결성하였으며, 2020년에는 어린이 등하교 보행 안전을 위한 안전커버를 배부하고 소사초교 앞 어린이보호구역 과속예방시설을 설치했다. 

올해는 지역봉사자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프로젝트 펀딩을 기획하여 소사·범안지역 초등학교 3,400명 학생에게 투명안전우산을 지원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아동옹호센터 김승현 소장은 “사회적으로 관심 밖인 아동의 교통안전을 위해 조례제정 및 교통안전물품 지원에 힘써주셔서 감사하다”며 김주삼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주삼 의원은 “아직도 부천 관내에 열악한 통학로 및 보행 도로가 많은데 어린이들은 작은 체구에다 교통사고에 대비하는 능력도 부족하여 사고 시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 면서 

“부천시의원으로서 이러한 약점을 보완해주고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통학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정책을 만들어가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jangbak007@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