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인천시, 2020년 산업평화대상 발표- 노사화합과 산업평화에 기여한 4개 단체, 개인 8명 수상 -
  • the복지타임즈=이강재 기자
  • 승인 2020.12.23 10:49
  • 댓글 0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제30회 인천광역시산업평화대상으로 단체 부문에서 4개 단체, 개인 부문에서 8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산업평화대상은 노사화합과 산업평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가 많은 개인 및 단체를 포상하는 것으로, 지역의 산업평화를 정착시켜 나가고 지역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지난 199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0회째를 맞았다.

 단체 부문 중 노동조합 부문은 인천컨테이너터미널노동조합, 인천환경공단人노동조합이, 기업체 부문에서는 한국단자공업(주), (유)스태츠칩팩코리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개인 부문 중 근로자 부문에서는 인천국제공항공사노동조합 장기호 위원장, 성산운수노동조합 류기석 위원장, 전국자동차노동조합연맹 인천지역노동조합 삼환교통지부 손원찬 지부장이 선정됐고,

사용자 부문에서는 의료법인 인성의료재단 이정희 이사장, ㈜인천폐차사업소 박순용 대표이사, 현대금속 안덕수 대표, ㈜참길 박술목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이번 산업평화대상 수상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 속에서도 노사가 상생의 자세로 협력하여 산업평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시 인천광역시 노사민정협의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됐다.

the복지타임즈=이강재 기자  kang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