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정
부천도시공사 계약심의위원 위촉 및 계약심의위원회 개최  
  •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 승인 2020.10.15 15:48
  • 댓글 0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지난 13일 계약심의위원회 위원 위촉식과 함께 계약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계약심의위원회는 공사에서 발주하는 추정가격 50억 원 이상인 공사, 10억 원 이상인 물품‧용역 등의 입찰 계약에 관한 심의사항을 자문하기 위해 신설‧운영하는 위원회로써 교수, 변호사, 회계사, 기술사 등 민간 위촉위원 5명과 당연직 위원 1명으로 구성되어 2년간 활동할 계획이다. 

위촉식과 함께 진행된 제1회 계약심의위원회에서는 민간위원 정영호(기술사) 위원이 호선으로 위원장에 선출됐다. 

이번 심의회 안건은 부천실내테니스장 막구조물 제작‧설치에 관한 것으로, 부천시에서 강우 등 기상여건에 따른 제약을 해소하고 상시 체육활동이 가능한 실내구장을 건립하여 주민건강 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도시공사에 위탁을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공사 관계자는 심의를 통해 경쟁입찰에서 입찰참가자의 자격과 계약체결 방법에 관한 사항, 낙찰자 결정방법에 관한 사항 등이 원안대로 가결 됐다고 전했다.  

김동호 사장은 “입찰계약의 적절성과 적법성을 심의할 때 전문가의 자문과 관련 법령 등을 면밀히 검토해 공사에서 발주하는 모든 사업이 공정하고 투명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번에 위촉된 위원들도 다 함께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the복지타임즈=장상옥기자  jangbak007@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