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기 의정
윤병권 부천시의회 부의장 당선 인사 "상생하는 의회 만들겠다"
  •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 승인 2020.06.30 18:01
  • 댓글 0

제8대 후반기 부천시의회 부의장으로 선출된 윤병권 의원입니다.


먼저 부족한 저를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선배 동료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부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기는 하나 막중한 책임감이 밀려오는 것도 사실입니다.


본 의원을 부의장으로 선출하여 주신 깊은 뜻과 책임을 잊지 않고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여러 의원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민주적이고 합리적인 의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시민의 사랑과 관심 속에 새롭게 시작하는 제8대 후반기 부천시의회가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서 희망과 믿음을 줄 수 있는 의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의회는 집행기관의 감시와 감독 기능 뿐만 아니라 소통을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대안을 제시해 나아가겠습니다.


저는 이 자리에서 무엇보다도 부천시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의장님을 비롯해 의원 여러분과 함께 부의장으로서 역할을 다함은 물론 시민의 대변자임을 명심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을 펼쳐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본 의원을 부의장으로 선출해 주신 선배 동료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jangbak007@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