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위난의 자유대한민국, 박정희 전 대통령이 그립습니다"이규택 자유민주공화연대(친박신당)대표, 국립현충원서 5.16혁명 59주년 기념사
  • THE 복지타임즈 = 변철남 대기자
  • 승인 2020.05.19 11:58
  • 댓글 0

이규택 자유민주공화연대(친박신당) 대표는 지난 5월 16일 국립현충원에서 진행된 5.16혁명 59주년 기념식에서 “지금 자유대한민국의 운명이 절체절명의 위난에 직면하고 있다. 서해도서의 정당한 해공군 합동 군사훈련도 청와대의 북측의 눈치 보기가 계속 되고 있다”며 세계 5위의 수출국, GDP 세계 11위이란 한강의 기적을 몰고온 박정희 전 대통령의 영도력을 국민들은 그리워 하고 있다.박정희 장군같은 참군인을 갈망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규택 대표는 4선의 국회의원(여주 이천 제14~17대) 출신으로 서울대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중앙일보 KBS기자를 거쳐 정치에 입문, 한나라당 최고위원, 한나라당 원내 총무, 미래희망연대 대표을 역임했다. 박근혜 전대통령무죄석방천만인본부대표도 맡았다.

다음은 이규택 대표의 ‘5.16혁명 59주년 기념식 기념사’ 전문이다.------------------------------

"박정희 장군같은 참군인을 동경하고 있습니다."

박정희 대통령각하 !!!

현실과 미래가 암흑처럼 어둡고, 나라의 운명이 백척간두처럼 위기에 처한 작금의 현실,

박정희 대통령이 더욱 그립습니다.

국민들은 각하의 영웅적인 구국결단을 내리신, 5.16 군사혁명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5.16 혁명은 한강의 기적을 가져왔고, 세계 5위의 수출국, GDP 세계 11위, 국민소득 3만불 시대를 가져왔습니다.

지금 국민들은 박정희 대통령 각하를 그리워하고, 박정희 장군같은 참군인을 동경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서해도서에서 해군, 공군 합동방어 군사 훈련이 실시되었는데, 이 사실이 국방일보에 보도 되었습니다.

국방일보 기사 제목이 ''적'' 도발원점 타격작전 능력 확인''입니다.

그런데 북한은 습관적인 광기의 지랄병이 돋아났습니다.

인민무력부 대변인의 성명서에 ''남조선 군부가 우리를 적으로 지침하여 군사훈련을 벌였다''며 대한민국을 비방했습니다.

''또한 2018년 북.남 수뇌회담 이전의 원점으로 돌아와 북.남 군사합의에 전면 역행이며, 노골적인 배신행위이다,,라고도 비난했습니다.

북한의 비방에 청와대가 화들짝 놀라 호들갑을 떨면서 국방부 육. 해. 공군 고위 관계자를 청와대로 불러 질책을 했다고 언론에 보도 되었습니다.

청와대의 북측 눈치보기, 종북 행위에 모두가 아연실색했습니다.

청와대가 진짜 대한민국의 청와대가 맞는지 의심스럽습니다.

문재인은 어느쪽의 국군 통수권자인지 햇갈리게 만듭니다.

박정희 대통령각하 ! 그립습니다.

1961년 5.16혁명이 발발할때 저는 대학에 갓 입학한 초년생이였습니다.

5.16군사 혁명전 온 나라는 혼란과 무질서의 극치였습니다.

4.19후 집권당인 민주당은 구파와 신파로 분열 대립되고, 무능하고, 맨날 싸움질만 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온 나라가 데모로 혼란에 빠져, 하루가 데모로 시작해서 데모로 끝나는 나날이였습니다.

심지어는 국민학교 학생까지 거리로 나와 데모를했습니다.

한쪽에서는 데모하지 말라고 데모도 했습니다.

일부 좌익 혁신 세력과 학생 세력이 민족 자주화운동, 통일 촉진 운동을 전개하면서, 북으로 가자는 구호가 터져나왔습니다.

당시 국민들은 극도로 불안하고, 초조하고, 불만이 최고조에 올라있어, 혼돈의 사회와 국가를 수습할 무슨 변화와 혁명이 오기를 학수고대 갈망할때 였습니다.

그때, 적기 적시에 구국의 5.16 군사 혁명이 온것입니다.

''사상계'' 사장을 지내신 인권운동가 장준하 선생은 5.16군사 혁명의 의미를

첫째, 4.19는 입헌 정치와 자유를 쟁취하는 민주주의 혁명이였고,

둘째, 5.16군사 혁명은 부패와 무능과 무질서와 공산주의의 책동을 타파했고,

세째, 국가의 진로를 바로 잡으려는 민주주의적 군사혁명이다. 라고 평가했습니다.

박정희 대통령각하!

2016년말 불행하고 부끄러운 국가적인 비극이 벌어졌습니다.

전 러시아 대사와 KBS 이사장을 역임하셨던 서울대학교 명예교수이신 이인호 선생께서 펜앤 마이크 유튜브에 글을 올렸습니다.

''박근혜대통령이 탄핵에 해당되는 대역죄를 짓기는 커녕, 일편단심 나라를 생각하는것 이외에는 다른 사생활이 없을정도로 깨끗하게 살았고, 외국의 국가 원수들로부터 상당히 인정받던 여성 대통령을 불과 한두달 새 정신병자에 가까운 범죄자로 몰아 탄핵시키고, 대권을 장악한 선동 정치세력들이 현 집권세력이라고,,비판했습니다.

작년, 전 국무총리를 지내셨던 정치학 석학 노재봉 교수는 월간조선과의 인텨뷰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은 박근혜 한 개인의 탄핵을 넘어 자유민주주의 탄핵이고, 대한민국의 탄핵,,이라고 논평했습니다. 또한 ''지금 대한민국은 전체주의 공산주의로 가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박정희 대통령각하 !!!

지금 자유대한민국은 풍전등화처럼 절체절명의 위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박정희 대통령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이규택 대표

박정희 장군같은 참군인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부디 내외분의 영원한 안식을 기원드립니다.

2020.5.16 국립현충원에서

자유민주공화연대(친박신당) 대표 이 규택 올림

 

THE 복지타임즈 = 변철남 대기자  cnbyun365@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