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광명시, 국회의원 당선인 및 시·도의원과 정책 간담회 개최
  •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 승인 2020.04.28 08:55
  • 댓글 0
광명시는 4월 27일 오전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당선인, 시·도의원과 함께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 코로나19 예방대책 및 민생경제 지원방안 논의
- 구로차량기지 이전 등 지역현안사항 유기적 협력 대응키로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27일 오전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당선인, 시·도의원과 함께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광명시의 현황과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구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임오경(광명갑)·양기대(광명을)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 2명 및 경기도의원 3명, 시의원 10명이 참석했으며, 광명시에서는 박승원 광명시장, 박창화 부시장, 실·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특히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질병관리 및 예방 대책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시민의 생활을 안정시키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각종 지원방안에 대에 논의했다.

 

 또한 시는 구로차량기지 이전과 광명~서울 민자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등 주요 지역현안 및 정부예산 사업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광명시의 현안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며 앞으로 보다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시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jangbak007@gmail.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