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정
부천시 "당신의 생명사랑 이야기를 들려주세요"...자살예방센터, 생명사랑 수기·표어 공모
  •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 승인 2020.03.25 12:03
  • 댓글 0

부천시는 지난 3월 23일부터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자살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생명사랑 수기·표어를 공모한다.

공모 기간은  5월 7일까지이며, 14세 이상의 부천시민(부천시 소재 학생 및 직장인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기는 본인, 가족, 친구의 우울 및 자살 위기를 극복하거나 도움을 준 이야기 등 5개 주제로 A4용지 2~7장 내외로, 표어는 생명의 소중함이나 삶의 행복을 전하는 메시지 등 4개 주제로 25자 이내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응모신청서와 개인정보이용동의서를 부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bucheonlove.co.kr)에서 내려받아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우편·팩스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부문별·연령별로 나누어 진행되며, 총 14개 작품을 수상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5월 29일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부천 시민의 생명 사랑 인식 증진을 위한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신겸 부천시자살예방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부천시민이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나아가 이웃에게 사랑과 관심을 전하는 자살 예방 실천의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자살예방센터(032-654-402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jangbak007@naver.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