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건사고
30대남,부천 모텔서 50대여성 살해 “금품갈취 하려 목졸라”
  •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 승인 2019.08.15 10:43
  • 댓글 0

 

 

8월 12일 부천시 심곡동 한 모텔에서 58세 여성 B씨 남자를 살해한 혐의로 같은 날 서울에서 긴급체포된 긴급체포한 A(35)씨가 “금품을 갈취할 목적으로 B(58)씨를 목 졸라 숨지게 했다”고 시인했다고 부천 원미경찰서가 13일 밝혔다.

B씨는 같은 날 오전 2시쯤 이 모텔에 입실, 모텔 직원에게 10시간 뒤인 낮 12시 29분 숨진 채로 발견됐다. 발견 당시 B씨는 얼굴 부위에 멍이 들어 있었고 양손이 몸 앞으로 묶인 상태였다. 직원은 “손님이 시간이 다지났는데도 나오지 않아 방에 들어갔는데 숨져 있었다”고 말했다.

경찰은 모텔 폐쇄회로(CC)TV 영상을 확보, 분석해 A씨가 사건 발생 전날인 지난 11일 오후 7시쯤 이 모텔에 입실한 것을 확인했다. 그리고 A씨가 다음날 오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가량 이 모텔에 B씨와 함께 있었던 것을 포착했다.

경찰조사 결과 A씨는 인터넷 채팅으로 B씨와 연락을 하다가 이 모텔에서 만난 뒤 범행하고 현금 8만원과 신용카드 수장을 가로채 도주한 것으로 밝혀졌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이날 B씨의 시신을 부검한 뒤 “사인은 경부압박질식사로 확인됐다. 범인은 B씨를 손으로 목을 졸라 숨지게 한 것으로 보인다”는 1차 구두 소견을 경찰에 전달했다.

경찰 관계자는 “국과수 1차 구두 소견 등을 종합해 추가 조사를 한 뒤 B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THE 복지타임즈 = 장상옥 기자  sangok007@naver.com

<저작권자 © THE 복지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HOT 포토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복지Eye-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